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파/문정동] 송파 가락동 정담향 결혼인사 과일바구니 생화장식 상견례선물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지입니다! 

이번에 여자친구와 결혼하기로 서로 같은마음을 확인하고, 

결혼의 첫관문인 양가 부모님 인사를 드리기로 해서, 결혼인사때 어떻게 가야하는지

정말 많이 찾아보고, 고민하다가 예쁜 과일바구니랑 아버님, 어머님 작은선물을 하나씩

해드리기로 하고, 그렇게 찾고 찾아서 가락동 문정역에 있는 정담향에서 과일바구니를 하기로 했습니다.


1. 매장정보 / 영업시간 및 주차 예약방법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9길26 H비즈니스파크 C동 129호
영업시간: 매일 20:00까지 (주말 픽업시 예약필수)
매장번호: 0507-1470-0107
주차: H비즈니스파크 건물주차 

 

 

여기가 문정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7분정도 거리에 있는데,

건물안에 있어서, 주차는 따로 가능할거 같은데, 저는 잠깐 앞에 세워두고 받고 왔어요.

예약은 필수이고, 저는 네이버 예약으로 주문했어요.

평일에는 당일예약도 가능하다고 하신거 같은데, 주말에 픽업하실 경우에는

2-3일전 예약이 필수라고 하네요.


2. 사각박스 중자 과일바구니 (옵션포함)


 

 

 

저는 시그니처 사각박스(중) 으로 주문하였고,

옵션으로는 리본문구를 추가하였어요.

 

사각박스(중) - 99,000원

리본문구 옵션 - 5,000원

크리스탈 보자기포장: 무료서비스

내부 생화장식: 무료서비스

쇼핑백: 무료서비스

미니카드: 무료서비스

포토카드 or 메세지카드: 무료서비스

 

저는 정담향을 선택한 이유는 저 내부 생화장식 때문이였는데, 

사장님께서 너무 신경써서 잘해주신거 같았어요.

 

 

메세지카드는 네이버 온라인주문시 체크할수있고,

포토카드 or 메세지문구중에 저는 포토카드는 너무 가벼운 느낌일거 같아서

메세지카드로 주문하였고, 문구는 오픈채팅방으로 따로 전달 드리면 됩니다.

 

과일종류는 [백자메론 + 골드망고 + 제철과일]

이렇게 담아주신다고 하셨고, 과일은 전부 프리미엄급으로 준비해주십니다.

 

 

이렇게 보자기 포장이랑, 저기에 달리는 리본은 추가옵션인데,

처음 인사드리러 가는 자리여서, 귀엽게 봐주시길 바라면서, 저렇게 문구를 달았어요.

 

 

픽업을 하러가면, 이렇게 정갈한 쇼핑백에 담아서 준비를 해주십니다.

지금 생각해도 여기서 주문하기를 너무 잘한거 같아요.

포장도 너무 예뻤고, 꽃바구니랑 과일바구니중에 고민했는데, 과일바구니안에 꽃장식까지 되있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덕분에 결혼인사도 잘 마치고, 너무 좋은 자리로 기억남게 됐어요.


3. 방문 후기

저는 네이버에서 미리 주문을 하고, 당일오전에 픽업을 하러 갔었고,

온라인으로 주문을 하시면, 사장님께서 주문확인 문자를 남겨주세요. 그때 요청할 사항들 기재해주시면 되고,

무엇보다 과일바구니 너무 예쁘게 해주시고, 저 보자기 포장도 너무 이쁘고, 안에 생화장식도

너무 예쁩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결혼인사 자리나, 부모님생신등 과일바구니 선물하실일이 있으시다면

정담향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