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파/잠실] 방이동 먹자골목 닭갈비 맛집 강촌식당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지입니다! 

이날은 여자친구랑 웨딩홀 계약하고, 둘다 기운이 빠져서 

집근처에서 먹기로 했어요, 둘다 좀 매콤한게 먹고싶어서 닭갈비를 먹으러 갔어요.

방이 먹자골목에 강촌식당 후기 올려볼게요~


1. 매장정보 / 영업시간 및 주차


출처: 도원짱 블로그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2길 15 1층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매장번호: 02-415-4430
주차: 근처 유료주차장 이용
예약: 별도 예약 없음

 

 

위치는 몽촌토성역 3번출구 혹은 잠실역 10번출구로 나오셔서

방이먹자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중간정도에 위치해있어요, 

이자카야 시선옆에 있고, 저희는 이날 일요일 19:30분정도 방문했는데,

여유롭게 앉을수 있었어요.


2. 내부 및 테이블 정보


 

 

저희는 창가쪽으로 안내를 받았고,

창가라서 답답한 느낌은 없어서 좋다 했는데, 

여기가 ㅎㅎㅎ 지나가는 사람들이랑 다 마주쳐서 

사실상 조금 원숭이 된 기분일수 있어요, 물론 먹다보면 신경도 안쓰이긴 해요 ㅎㅎ

 

강촌식당 내부

 

매장내부는 넓었어요, 그런데도 사람들이 어느정도 차있더라구요,

80명정도 수용할수 있는 크기이지 않을까 싶어요.

내부에는 에어컨이 잘 돌아가고 있어서, 생각보다 덥지 않았어요~


3. 메뉴 및 가격


강촌식당 메뉴판

 
 
 

메뉴는 기본 닭갈비에, 토핑이 추가되는거에 따라 다른 메뉴였어요,

저희는 처음에 쭈꾸미 닭갈비를 시키려다가 쭈꾸미는 쭈꾸미집 가서 먹는게 나을거 같아서 

 

철판닭갈비 2인분 (1인 10,500원)

비빔 메밀막국수 (8,000원)

철판볶음밥 (3,000원)

소주 (5,000원)

맥주 (5,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요즘 물가에 닭갈비 1인분에 10,500원이면 가성비는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밑반찬은 처음에만 가져다 주시고, 이후로는 옆에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요.

철판닭갈비를 오랜만에 먹어서, 조금 설렜어요 ㅎㅎ


-  철판닭갈비 2인분 -

강촌식당 철판닭갈비

 

주문한 철판 닭갈비가 나왔어요, 

철판이 엄청 커서 그런지, 양이 생각보다 많아 보이지는 않았어요.

이게 근데 단점이 금방 늘러 붙을수 있어서, 저걸 계속해서 저어줘야 해요.

그냥 흔히 저희가 알고있는 그 철판닭가비의 비주얼이었어요.


-  비빔 메밀 막국수 -

강촌식당 메밀막국수

 

그 다음으로 주문한 비빔 메밀막국수가 나왔는데,

와,, 이게 너무 맛있었어요.. 닭갈비는 사실 그냥 평범한 닭갈비였고,

이 막국수 양념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면이 메밀100%인거 같은게,

면이 엄청 뚝뚝 끊어졌고, 저는 이런면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 첫입먹자마자, 혹시 곱빼기로 바꿀수 있냐고했는데, 중간에 추가는 안됀데요 ㅎㅎ

강촌식당 가신다면, 막국수는 곱빼기로 시켜 드세요~


 

 

 

4. 방문 후기

철판닭갈비는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은 특별하다기보다 그냥 저희가 흔히 먹어본 

그 유가네 닭갈비 같은 맛이였고, 저 막국수가 진짜 맛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먹다가 사진을 못찍었는데

마지막에 철판볶음밥을 추가해서 먹었는데, 볶음밥도 무난했어요~ 

음.. 잠실에서 진짜 맛있는 닭갈비가 먹고싶다해서 찾아간다기보다,

근처에 지나갈일이 있는데, 그냥 닭갈비 먹고싶다하면 가서 먹고 나오면 될거 같아요.


5. 위치 정보

 

위치는 잠실역 10번출구 혹은 몽촌토성역 3번출구로 나오시면

500m정도 거리에 있어요.


2024.07.05 - [분류 전체보기] - [강남/역삼동] - 강남역 11번출구 냉동삼겹살 맛집 강남랭겹 후기

 

[강남/역삼동] - 강남역 11번출구 냉동삼겹살 맛집 강남랭겹 후기

2024.06.21 - [분류 전체보기] - 잠실 금금 송리단길점 석촌호수 맛집 성수맛집 상륙 송리단길 데이트 코스 퓨전한식 방문후기 잠실 금금 송리단길점 석촌호수 맛집 성수맛집 상륙 송리단길 데이트

kosy0923.tistory.com

 

반응형